본문 바로가기

정보

탁송기사 수입 일당 20만원 방법 요약

반응형

최근 자유롭게 혼자 일하는 탁송기사로서 하루 20만 원의 수입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탁송기사는 차량을 이동시키는 일로, 일을 쉬고 있거나 외박이 가능하며, 외지에서 활동에 불편함이 없는 분들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먼저 언급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탁송의 경우 장거리로 갈수록 단가가 높아지지만, 그만큼 오지나 복귀가 힘든 도착지가 설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휴직 중이거나 외박이 가능하여 외지에서 하룻밤 자고 오는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는 분들은 이러한 상황들을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 탁송으로 하루 20만 원의 수입을 얻는 것이 비교적 용이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은 위에서 언급한 조건을 가진 자유로운 영혼들을 위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염려 없이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착지 가리지 않기

탁송이나 대리운전을 하는 분들은 주로 도착지를 먼저 확인하고 콜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착지에서 바로 다음 콜을 수행하여 일이 끊기지 않고 수입을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20만 원의 수입을 가장 쉽게 올리는 방법 중 하나는 전날 예약콜을 잡거나, 오전 일찍 시작하여 8시나 9시경부터 장거리 콜을 받는 것입니다. 이동과 수요가 좋은 서울 및 경기도 번화가 일대가 도착지라면 더욱 좋겠지만, 지방에서 서울근교나 송도수출단지, 양주 폐차장 등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도착지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지만, 도착지를 가리지 않고 콜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오전 중 4시간에서 5시간을 소요하여 120K에서 150K 근처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수수료와 톨비를 고려하면 대략 7만 원에서 10만 원 사이의 순수입이 남게 됩니다. 물론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나, 평균적인 운행 예상 시간을 고려하여 출발부터 도착까지의 소요시간을 계산하면 충분히 가능한 시간이며, 수수료를 고려하면 장거리 운전으로 얻는 수입은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오지에서 빠져나올 때에는 휴대폰의 티맵이나 카카오맵을 활용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필수이며, 인근지역에서 다른 오더가 올라온다면 이 또한 빠르게 받아들이는 것이 돈을 절약하면서 빠르게 오지를 탈출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사 및 최소 30분 휴식은 필수

탁송 기사는 매일 지출되는 보험료와 탁송 프로그램 비용을 제외하면 투자 비용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운전은 오랜 시간 집중해서 운전해야 하므로 체력 소모가 상당히 큽니다. 운전을 좋아하고 음악을 들으며 힐링하는 분들도 있지만, 노동으로 받아들이는 분들은 피곤해하며 장거리 운전을 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20K나 150K 정도의 수입을 얻은 후에는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 충분한 식사와 최소 30분 정도의 휴식을 권장합니다. 직장 생활에서도 점심 식사 후 짧은 휴식은 당연한 일이며, 자유롭게 일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몸과 마음을 쉬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식사하고 휴식을 취하더라도 소요되는 시간은 한 시간 정도로, 좋은 오더가 올라온다면 고객과 조율하여 시간을 맞출 수 있습니다. 몸이 재산인 만큼 제대로 된 식사와 충분한 휴식은 필수적인 요소이므로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후 콜 계획 세우기

점심 식사 후 오후 콜 수행은 오후 6시까지 완료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점심식사 후 1시에서 2시 사이라면, 장거리 운행은 4시간에서 5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픽업시간과 이동시간, 인수인계 시간을 합치면 대략 저녁 6시에서 7시 사이에 완료될 것입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에는 통화로 일정을 조율할 수 있겠지만, 법인차량이나 장기렌트차량, 폐차장과 같은 경우는 업무 마감 시간이 6 시인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이전에 끝낼 수 있는 콜을 선점해야 합니다. 업무 마감 이후에 도착하게 되면 고객에게 클레임이 발생하거나, 급한 마음에 과속으로 사고를 유발할 수도 있으며, 약속시간을 넘어서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절차는 당연한 과정이지만, 오후 장거리 콜의 경우 고객과 도착 예정 시간을 조율하고, 상황에 따라 과감히 콜을 포기하고 상황실에 말해주어 해당 오더를 취소한 후 다른 콜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미리 잡은 콜이라고 해서 강제로 진행하지 않아도 되며,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는 콜이 끊기기 어려운 시간대이기 때문에 조급하게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러한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착지에서 대리운전으로 연계

오후 콜을 수행하여 저녁에 오지로 도착하게 된다면 가능한 빨리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저녁 8시 이전에 번화가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민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저녁 7시경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지를 빠져나올 수 있으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저녁 8시 이후에는 지방의 경우 대중교통이 끊기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외박이 가능한 자유로운 영혼들은 찜질방이나 기타 하루 쉴 수 있는 곳을 찾아 이동한 후, 저녁값과 찜질방 비용을 대기 위한 알바로 한 두 건 정도의 대리운전을 추천합니다. 이는 단거리 콜로 대략 10분에서 20분 거리를 도착지로 하는 대리운전으로, 대략 1만 5천 원에서 2만 원 사이의 수입이 됩니다. 이런 콜은 한두 시간 안에 충분히 잡을 수 있으며, 거의 콜이 없는 날이 아니라면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사이에 무조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녁 알바라고 생각하고 이러한 단거리 콜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 7시에서 8시경에는 만취한 취객 손님을 만나는 일이 드물기 때문에 대리운전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경우라면 초저녁 술자리를 거친 대리 손님 정도는 충분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루 일당 20만원 

오전과 오후에 장거리 오더 두 개를 수행하여 수수료와 톨비를 제외한 순수입이 16만 원에서 20만 원 사이라면, 저녁 알바 한 건으로 추가적인 수입을 올리고 식대와 하룻밤 묵을 잠자리 비용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입은 충분히 일당을 채울 수 있으며, 탁송을 본업으로 하는 기사님들 중 일부가 이런 방식으로 평균적인 수입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드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수입을 올리는 기사님들은 주로 외지에서 본인의 주거지로 복귀하는데 부담이 적으며, 이틀에 한 번 혹은 삼일에 한 번 정도 집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슷한 경우로 대형 화물 차량을 운행하는 기사님들도 장거리 오더를 수행하면서 이틀에 한 번씩 집에 들어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해당 기사님들은 탁송이 본업이며 이러한 방식으로 수입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드리고자 합니다. 이들은 충분한 수입을 얻으며 주거지와 복귀에 대한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저녁 알바 한 건으로도 충분히 수입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기준을 잡자

탁송이나 대리운전 관련 커뮤니티는 최근 많이 운영되고 있으며, 여기에서 오지에서 탈출하는 방법이나 셔틀을 이용하는 팁 등을 물어보거나 꿀팁을 얻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필자 역시 초보 시절에는 해당 커뮤니티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서 활용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커뮤니티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다른 분들의 말을 참고는 하되, 판단은 본인이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유용한 노하우와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있을 수 있지만, 가끔은 사람들을 혼란시키거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때로 동종업계에 속한 사람들이 복수심이나 악의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받은 정보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판단은 본인이 직접 해야 하며, 특히 잘못된 정보로 인해 카페 내에서 갈등이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자유롭고 스트레스 없이 돈을 벌기 위한 일이지만, 최종적인 결정과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에서 얻은 정보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본인의 상황과 판단에 맞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점을 명심하시면서 커뮤니티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탁송 기사 수입 하루 20만 원 버는 방법은 외박이 가능하고 도착지에 연연하지 않고 다음날 객지에서 장거리 콜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설명드렸음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금도 좋은 직장이 없어서, 적성에 맞지 않아서, 할만한 일이 없어서 라는 자기 합리화로 집에서 쓸데없이 시간만 낭비하고 있는 분이 계신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낭비하는 시간을 돈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드립니다.

 

탁송 기사로 하루 20만 원 이상의 수입을 얻으려면 유연한 스케줄과 외박이 가능한 자유로운 영혼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한다면, 오전과 오후에 장거리 오더 두 개를 수행하고 저녁에 단거리 콜을 두어 추가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일정을 조절하며 수입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대로, 모든 결정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잘못된 정보를 믿고 행동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스스로의 판단과 조심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탁송 기사로서 자유롭게 일하고 돈을 벌기 위해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더 좋은 기회와 성공적인 일상을 기원합니다.

 

알아보기

대리운전 호출

 

 

대리운전 비용 및 마일리지 헤택 알아보기

대리운전 비용 대리운전 비용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끔 업체에 따라 다른 비용이 발생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것은 잘못된 정보라 할 수 있습니다 A 업체는 비싸고

freetax0.tistory.com

대리기사 탁송기사 지원

 

 

대리운전 대리기사 모집 중! 혜택과 안전을 함께 누리세요

대리운전 대리기사 모집 중 기존 대리운전 대리기사로 알바를 하시거나 생업으로 하시는 분들 그리고 새롭게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운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리운전 대리기사 차별화

freetax0.tistory.com

대리운전 창업

 

 

대리운전 창업 연금형 부업입니다.

연금형 부업은 추가적인 소득을 얻으면서 장기적으로 연금을 형성하는 방식의 부업을 말합니다. 이는 주로 본업 외에 병행하여 수행되며, 일정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장기적인 수익과 안정

freetax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