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

SBS 연기대상 이선균 추모

반응형

이선균 추모

2023 SBS 연기대상은 화려한 무대와 수상자들의 뛰어난 연기뿐만 아니라, 이선균 배우에 대한 감동적인 추모로 뒤덮였습니다. 29일에 방송된 이 특별한 행사에서는 이제훈과 김태리가 두각을 나타내며 대상을 수상했지만, 이곳에서 늘 그리워하는 배우 이선균에 대한 추모의 물결이 계속해서 밀려왔습니다.

 

7년 연속으로 MC를 맡은 신동엽은 이번에도 차별화된 무대로 관객들을 웃음 속으로 안내했습니다. 그리고 한 해 동안 사랑받은 SBS 드라마들을 소개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그러나 특히 이날은 그림자처럼 자리를 비운 이선균에 대한 추모가 시상식을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MC인 신동엽과 김유정은 배우들과의 인터뷰에서도 이선균에 대한 따뜻한 기억을 나누었고, 드라마 '악귀'의 진선규는 건강 문제를 언급하며 참석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조연상 수상자들을 통해 다양한 드라마 부문에서의 업적이 경의를 받았습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가수 화사의 축하공연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무대는 최근의 가슴 아픈 사건으로 급하게 변경되었음을 알리면서 무거운 분위기에 더욱 감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화사가 검은색 드레스로 등장하여 'LMM'을 부르며 이선균에 대한 마음을 전하면서 관객들은 그의 빈자리를 더욱 심각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상자들 또한 그들의 수상 소감에서 이선균을 기리며, 박성웅 배우는 특별한 편지를 통해 이선균에게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제훈은 대상 수상 소감에서 이선균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그의 영향을 고백했습니다.

 

이렇게 2023 SBS 연기대상은 수상자들의 놀라운 연기력과 함께, 이선균에 대한 따뜻한 추억과 감동의 순간들로 가득 찬 특별한 시상식이었습니다.

 

 

개인적 의견

이번 SBS 연기대상은 정말로 감동적이었습니다. 뛰어난 연기와 함께 무엇보다도 이선균 배우에 대한 추모가 행사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빈자리가 느껴질 정도로 특별한 순간들이 많았죠.

 

신동엽 MC의 모범택시 무대부터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제훈과 김태리의 수상 소감에서 이선균 배우에 대한 마음이 그립게 느껴져, 그의 영향력과 따뜻한 성품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가수 화사의 무대는 특히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검은 드레스로 등장해 'LMM'을 부르면서 이선균 배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은 정말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녀의 무대가 감동적인 이유는 단순히 연기나 노래에 그치지 않고, 마음속에서 이선균 배우를 추모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습니다.

 

수상자들의 소감에서도 이선균 배우에 대한 감사와 추모의 뜻이 묻어났습니다. 특히 박성웅 배우가 편지로 전한 말은 마음 깊숙한 곳에서 온 진실한 감정이 느껴져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런 특별한 순간들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이선균 배우의 빛나는 연기와 따뜻한 마음이 항상 우리와 함께한다는 생각에 감사함을 느끼며, 그가 남긴 작품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었습니다. 이런 특별한 순간들이 더 많이 오고, 빛나는 연기자들이 계속해서 우리 곁에 있기를 기대합니다.

 


 

대리운전 알아보기

 

현금 10% 카드 5%
이용 적립금 익일 카카오페이

현금 지급 시스템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지점망 운영 중

대리운전 1688-8817
대리의신

 

대리운전 비용 알아보기
대리기사 지원하기
대리운전 창업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