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

배우 오대환 이선균 추모 허망하고 화도 나고...

반응형

이선균 추모

배우 오대환씨가 자신의 채널을 통해 故 이선균 배우를 추모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29일에 게시한 글에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충격과 슬픔을 토로했습니다. 오대환씨는 "뭐가 뭔지도 모르겠다. 허망하고 화도 나고 무섭기도 하고 많이 괴롭다. 형 잘가요"라며 고인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이어 그는 "역겹다 정말. 더하고 싶은데 내가 책임질 사람이 많아서 참는다"라며 분노와 함께 거친 욕설을 사용하여 고인에 대한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고인 이선균 배우는 지난 27일 오전 10시 30분 경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의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한 논란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예정입니다. 봉준호 감독을 비롯한 많은 배우들이 그의 빈소를 찾아 마지막 길을 공유하며 애도의 뜻을 표현했습니다.

 

개인적 의견

이선균 배우의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에 안타까움과 슬픔이 가득합니다. 그의 연기로 많은 이들은 감동과 여운을 받았으며, 그의 존재 자체가 한국 연극과 영화계에 큰 의미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의 흉측한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고, 특히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한 논란이 그의 떠남으로 끝나게 된 것은 더욱 안타깝습니다.

 

오대환씨가 표현한 분노와 슬픔은 이별의 아픔을 넘어서 전체 산업과 관객들에게 퍼져 나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이 종결되면서도, 그의 죽음은 여전히 미스터리한 측면이 많이 남아있어, 그의 떠남에 대한 아쉬움은 계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사건은 연예계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에서 마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더 이상 이런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산업 내부의 문제들과 함께 사회적인 문제들에 대한 논의와 개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대리운전 알아보기

 

현금 10% 카드 5%
이용 적립금 익일 카카오페이

현금 지급 시스템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지점망 운영 중

대리운전 1688-8817
대리의 신

 

대리운전 비용 및 혜택
대리기사 모집 중
대리운전 창업 알아보기

반응형